부산시 정비사업 스킵네비게이션

자유게시판

투명한 정비사업 정보제공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주거환경을 만들어갑니다

회의록 정보 요청합니다.

등록일 : 2023-11-21 등록자 : 김동환 조회수 : 97

조합일에 수고 많으십니다.

이사회의 회의록과 대의원회의 회의록에 원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별첨 첨부 자료에 대한 내용도 알 수 가 없습니다.

정보 공개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전 번 임시 총회에서 지적 되어 조합 예산에 대한 산출 근거를 공개하기로 하였는데 아직 공개가 안되고 있습니다.

임시 총회 후 정비 업체와 설계 업체에 대한 계약 건은 바로바로 진행 되고 있는데 조합원들이 알아야 할 내용은 바로 공개가 안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합 일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조합장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조합원들의 알 권리를 충분히 채워주지 못하고 있다는것에 대해서는 조합장님도 인정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업 설명회 한번 없이 조합 설립이 되었고 총회와 임시 총회를 거치면서 조합장 의견보다는 사회자들과 도우미 보안 요원들의 그림자에 조합원들의 알 권리와 궁금점을 뭉개버리시진 않으셨는지요?

조합원들은 궁금합니다 왜 현 조합장이 누굴 맏고 조합원들의 알 권리를 무시하는지.... 조합장님이 믿어야 할 곳은 조합원이지 정비업체나 시공사가 아닙니다. 

모든게 조합원들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 아닙니까?

지금은 사업 초기라 조합원들도 충분한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조합장님의 오해 속에 총회가 진행되고 있지만 이제 곧 꺼풀이 벗겨지면 엄청난 화근이 될겁니다.

조합장께서 외치는 반대파는 왜 있는걸까요?   

솔직히 조합장의 일을 어떻게 반대하고 있습니까?

반대 한다고 판단하시기 전에 그들과 허심탄회하게 대화해 본 적은 있으신지요?

그리고 조합원들의 의사는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습니까?

달콤한 사탕만 삼키실겁니까?

진짜 도급제 시공이 조합원들에게 부담이 없는겁니까? 시공사와 정비업체 말을 믿으십니까?


이번 정보공개 후에 조합원들과 공청회를 개최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조합원들과 소소하게 상의하고 믿음을 쌓아야지 재건축이 올바르게 되지 내용도 잘 모르는 이사들의 입김과 감사의 역할도 못하는 현 임원들과 같이 하시다가는 나중에 진짜 힘들대 헤쳐 나가지 못하실겁니다. 이제라도 주민 공청회 열어서 조합장과 임원들이 주장하는 반대파라는 사람들의 고견도 경청하시고 향후 조합 재건축의 발전을 위해 합심해야 한다는 큰 틀을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 번 제의합니다.

반대파는 없습니다. 재건축 반대하지 않습니다.

단지 우리 재산에 대한 알 권리를 무시하고 진행하는데 대해 유감을 가질 뿐입니다.

내 재산에 대한 권리를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조합장이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

요청한 정보 공개해주시길 바라며 주민 공청회 곡 실현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조합장님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보냅니다.

화이팅!!